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리따움, 7월 프로모션 실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지에서 꼭 필요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들에 혜택 제공

  • 김미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7.01 16: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이 7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이 7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바캉스 전후 꼭 필요한 뷰티템들을 구성하고 할인 및 기프트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오페는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이하여,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본품과 함께 대표 안티에이징 증정품 4종으로 구성된 ‘20주년 기획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라네즈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워터뱅크’ 크림을 구매 할 경우 ‘워터뱅크 4종 키트’를 제공하고, 라네즈 전 제품 구매 시에는 라네즈 워터보틀인 ‘리필 미 보틀’을 4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리필 미 보틀의 수익금은 세계의 식수지원사업 및 보건위생 사업에 기부된다. (한정수량) 피부 연출의 필수품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XP’와 라네즈 ‘BB쿠션’ 등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쿠션 제품들은 20% 할인을 실시하고 쿠션 본품 구매 시 쿠션 퍼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제주산 무농약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아리따움 ‘알로에 수딩젤’ 3종은 무려 50% 할인을,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아리따움의 ‘프레시 파워 에센스 라인’ 시트 마스크와 파우치 팩은 5장 구매 시 추가로 5장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7월 3일까지 촉촉하고 생기있는 컬러로 표현해주는 아리따움의 ‘슈가볼 블러셔’는 1+1, 피부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는 ‘풀커버 라인’은 50% 할인한다. 화사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마몽드의 신제품 ‘코튼 베일 메이크업 라인’은 균일가 1만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1일부터 7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목베개를 선물로 증정하고(한정수량), 유료 회원인 VIP 멤버십 회원들에게는 10일까지 아이오페의 ‘바이오 에센스 페이셜 마스크’와 오딧세이의 ‘블루 에너지 페이셜 딥 클렌저’를 1+1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리따움의 7월 프로모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7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