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대학생 창업캠프 모집

  • 김미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11.01 15: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 대학생 창업캠프를 모집

건국대학교 창업지원단(단장 이철규)이 건국대 학생들과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17 KU 슈퍼 그.뤠.잇한 대학생 창업캠프’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11월 17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양평 대명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이번 창업캠프는 평소 창업에 많은 관심을 가진 학생들에게 사업계획서 작성 등 다양한 창업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창업캠프는 △CEO의 창업스토리 특강 △사업 타당성 검토 등 비즈니스 모델 특강 △팀별 집중 멘토링을 통한 비즈니스모델 고도화 △팀별 아이디어·아이템 발굴 △모의 사업계획서 작성 등 창업의 전 과정을 압축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학생은 관련 링크의 구글 링크에서 캠프 참가 신청서를 작성후 개인정보이용동의서와 재학증명서를 이메일로 제출하게 되면 신청이 완료된다. 5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참가 접수는 선착순으로 11월 13일(월)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캠프 전 과정은 별도의 참가비가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캠프를 수료한 학생에게는 대학생 창업캠프 수료증이 발급된다.

이철규 창업지원단장은 “창업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문제해결능력을 개발하고 기업가정신을 함양해 우수한 청년창업자들이 탄생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