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MS 위례영재교육센터, 개원설명회 개최

  • 이귀정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11.10 11: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MS에듀가 위례영재교육센터 개원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CMS 위례영재교육센터가 12월 개원을 앞두고 11월 7일(화) 오전 10시 30분 밀리토피아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원설명회를 진행했다. 새로운 교육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위례신도시답게 500여 명의 학부모가 설명회장을 찾았다.

6세부터 초등 6학년 학생을 자녀로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명회는 1, 2부로 나눠 자녀교육법과 학습법에 대한 강연이 이어졌다. 첫 순서는 ‘미래 융합 교육의 답을 찾다’는 주제로 진행됐다.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인재상과 현명한 부모의 자녀교육법 등을 다뤄 학부모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두번째 강연은 CMS 위례영재교육센터를 이끌 박하련 센터장이 나서 ‘KMO 및 영재학교 목표 학생들의 기초 다지기’에 대해 체계적으로 설명해 학습법에 관심이 많은 고학년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했다.

모든 참석자에게는 CMS 입학전형 무료검사권, 수학적 사고력 향상을 위한 10계명 핸드북, 학년별 추천도서 체크북, 재미있게 수학을 배우는 ‘수학만화’ 등이 증정됐다.

12월 개원하는 위례영재교육센터는 CMS에듀 처음으로 사고력관과 영재관이 통합 운영된다. CMS 위례영재교육센터 박하련 센터장은 “융합사고력 교육과 영재관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함으로써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CMS 위례영재교육센터는 12월 개원을 앞두고 사고력관은 11월 11일, 18일, 21일 영재관은 11월 17일, 25일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하고 11월 한달 간 입학전형을 진행한다. 설명회와 입학전형 예약은 위례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