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용인송담대 뷰티케어과, 안양시민 사랑나눔 걷기대회에서 자원 봉사 실시

  • 이남일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5.26 0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가 21일 안양시민 사랑나눔 걷기대회 나눔 및 체험 부스에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열고 자원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 용인송담대학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 뷰티케어과는 5월 21일 안양시민 사랑나눔 걷기대회 나눔 및 체험 부스에 페이스페인팅 부스를 열고 자원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안양시민 사랑나눔 걷기대회는 안양시 부흥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행사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웃(남녀노소, 외국인, 장애인, 가족)들과 함께 걸으며 주변의 이웃을 돌아보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봉사하는 뷰티인 양성’을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뷰티케어과 전공 동아리 ‘Beauty & Body’의 학생들은 주요 행사인 페이스페인팅 분야에 참여해 소통하는 지역사회, 다양한 이웃을 위한 재능기부에 동참하였다. 뷰티케어과는 행사의 취지에 걸맞게 다양한 외국어로된 인사말을 페인팅 도안으로 구성해 많은 참가자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재능기부에 동참한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 1학년 동아리장 고연주 학생은 “페이스 페인팅을 받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무척 기뻤다”며 “사회에 보탬이 되는 것 같아 보람 찬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동아리 지도를 담당한 뷰티케어과 강경화 교수는 “우리 학생들이 이런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할 줄 아는 성숙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용인송담대학교 뷰티케어과는 ‘개성을 창조하다! 아름다움을 리드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토탈뷰티를 실현할 차세대 인재 양성을 목표로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화장품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다. 특히 봉사하는 직업인을 양성한다는 교육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군부대 장병의 두발손질, 장애인을 위한 봉사, 노인과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행사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봉사와 인성교육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