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기술개발협회, O2O(Online to Offline) 중기 원스탑 판로지원사업 계획

국내외 판로개척 및 단기간 내 안정적인 판로확보 도모

  • 이남일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03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기술개발협회가 2016년도 O2O(Online to Offline) 중소기업 원스탑 판로지원사업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했다

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이하 KOTERA)는 ‘2016년도 O2O(Online to Offline) 중소기업 원스탑 판로지원사업’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금일부터 선착순 수시접수를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지원사업은 자유롭게 5가지 유형의 5 Track 판로지원 프로그램 중 필요한 분야만 선택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 동 지원사업은 기업에 있어 취약한 판로 분야의 역량을 단기간 안에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온라인 판로와 오프라인 판로를 통합한 판매 관리가 가능한 만큼 효과적인 판로개척을 도모하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신청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

KOTERA의 이권태 수석전문위원은 “여기서 말하는 선택형 5Track이란 정실미 소셜커머스 입점과 광고지원, 관심고객 매칭, 홈쇼핑 입점지원, 정부지원제도 활용 컨설팅 등과 같은 온라인 지원과 유명 대형마트 입점 및 해외 판로개척, 조달청 납품지원 등과 같은 오프라인 지원을 통합한 판로개척 컨설팅 프로그램이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판로 활성화에 애로가 있는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중견기업도 가능), 판로 확대를 위해 새로운 전략을 모색하고 있는 기업, 효과적인 글로벌 진출을 꾀하는 기업, 기타 KOTERA의 원스탑 판로지원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과감히 도전할 만하다”고 부연했다.

한편, 비영리민간단체(NPO)인 한국기술개발협회는 협회 부설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을 통해 20일부터 ‘2016년도 제6차 기업R&D실무자 및 지도사 양성 교육과정’을 실시한다.

4주간의 기업R&D실무자 및 지도사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도전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동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 또는 정실미카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