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1 16:01 (화)
더불어민주당 김진숙 의왕시장 예비후보, 공식 출마 선언,,,
더불어민주당 김진숙 의왕시장 예비후보, 공식 출마 선언,,,
  • 박종순 기자
  • 승인 2018.04.05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진숙 의왕시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김진숙 의왕시장 예비후보

지난 4일 김진숙 더불어민주당 의왕시장 예비후보는 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의왕시장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청렴.공정.투명한 시정으로 시민들의 신뢰를 회복하고 의왕시가 새롭게 선진도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며" 20여 년간 시민들과 함께 해온 지방자치, 시민단체활동, 정당에서 배운 경험으로 모든 시민이 만족하고 행복한 의왕시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시민과의 진솔한 소통과 시민들의 시정참여 확대로 시민주도의 시민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의왕을 만들기 위해 ▲아이 키우기 좋아 찾아오는 교육도시, 젊은 의왕 ▲경제적 약자, 장애를 가진 시민도 웃으며 살 수 있는 복지도시 의왕 ▲동네마다 사람향기 나는 문화예술도시 의왕▲일자리 발굴과 골목상권이 살아나는 활기찬 지역경제도시 의왕▲지속가능한 쾌적한 자연생태도시 의왕▲시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주민자치도시 의왕“.을 만들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문재인정부와 함께 '세계최저출산'과 '초고속고령화 문제'와 '경제양극화로 인한 서민들의 고통 해소'를 의왕시정의 핵심목표로 하며, 의왕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민생에 도움이 되는 정책을 최우선으로 하고 경제적 약자와 장애인 등 힘들고 소외받는 이웃들을 보듬고 함께 더불어 사는 ‘돌봄 행정’에 역점을 두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