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와대 청원 게시판,,염시장 · 염씨일가 땅문제 해결해달라 청원 쇄도,,,

  • 고옥남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8.04.06 15: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ns캡쳐
▲사진=sns캡쳐

최근 염태영 수원시장을 고발하는 글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라왔다.

염태영 수원시장과 염씨일가의 땅 수십필지에 대한 부패방지법 위반 의혹에 대해 4일 '청와대국민청원'이 시작된 것으로 확인됐다.

“수원시장 이거 실화입니까?”로 시작되는 게시판에는 “수원시장인 염태영에 대해 고발합니다. 그린벨트 지역에 사이언스파크라는 정책에도 없던 메머드급 공사를 진행한다 합니다. 그에 앞서 그 부지가 염시장 일가 17,000여평의 토지가 포함되어 있다는데 이거 실화입니까?".라는 글이다.

▲청와대 청원게시판 댓글
▲청와대 청원게시판 댓글

이어 청원게시판 댓글은 “정확한 사실확인 부탁드립니다”, “서민이 편안하게 살수 있는 수원시 만들어 주세요”, “올바른 시정~밝아오는 수원의 미래”, “잘못된 건 반드시 처벌되어야 마땅합니다", "수원시 잘 이끌어 달라고 시민들이 뽑아 앉혀준 자리인데 시장의 권력으로 개인 사리사욕만을 채운다면 시장자리 내놔야 합니다”, “수원시장 비리 청산하고 새로운 후보로 깨끗이 시작하길 기원합니다”, “응??이게 무슨 말이죠?? 최순실같은 일인가요?..염태영시장님 진짜 수원토박이로서 지지 했는데 사실이라면 실망이 큽니다”. 등 철저한 수사를 요구하는 글이 쇄도 했다.

한편, 염시장 입북동 땅에 관한 청와대 국민청원은 4일 시작됐으며 청원마감은 오는 5월 4일 마감되며 청와대 국민청원은 20만명이 청원에 공감하면 청와대는 답변을 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