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7-16 15:54 (월)
디콘 이병하 대표,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 워너원 출연”
디콘 이병하 대표,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 워너원 출연”
  • 한정수 기자
  • 승인 2018.07.1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_디콘

[국민투데이]서울대학교총동창회가 주최하고, 서울대학교 후원, 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이 주관하는 2018 서울대학교 한류드림기부콘서트가 워너원의 출연을 통해 명실상부 한류 대표 기부 콘서트로 자리잡는다.

이번 콘서트를 총괄기획 운영하는 서울대기부콘서트 조직위원회 이병하 대표는 "작년 제1회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면서 많은 분들이 서울대학교가 문화 예술을 통한 소통과 인재 양성, 기부에 나서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며 격려해 주셨다”면서 “올해는 최고의 아티스트가 기부 형태로 참여한다. 무엇보다 요즘 최고의 상종가를 구가하고 있는 대한민국 K-POP 보이그룹 워너원이 출연한다. 10월 아름답고 선선한 서울대학교 교정에서, 다양한 지역, 다양한 세대, 다양한 나라의 팬들이 모여 한류의 전율을 공유했으면 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표는 “올해는 중국의 인민일보, 쓰촨성 창업센터, 중국유학인우호협회등과 협력을 통해서, 중국 팬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으로 협의 중이다. 나아가 내년에는 중국의 유수한 대학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한국과 중국의 문화예술 교류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또한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의 한류 팬들도 손쉽게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 대한 미디어데이는 7월 하순 디콘이 운영하는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 K홀에서 열린다.

한편, 서울대학교 한류 콘서트 티켓은 판매되지 않으며, 입장권은 후원 기부 협찬사로 문의하면 된다. 현재 기부에 동참하고 있는 미국 비벌리힐즈 클라우디아 엘레인은 클라우디아 엘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입장권을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대부분의 입장권은 이번 콘서트 기부 협찬 업체인 우고스 쇼핑몰에서 7월 하순부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배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