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회,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에 김치냉장고 후원

  • 서동진 기자 oj5450864@hanmail.net
  • 입력 2018.07.24 12: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앞줄왼쪽부터)장주성 장애인협회 고문, 전병관 아산시 경로장애인과장, 가학순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장, 이종성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 운영위원회 위원장,과 회원
사진설명: 앞줄왼쪽부터 장주성 장애인협회 고문, 전병관 아산시 경로장애인과장,
가학순 (사)한국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장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
운영위원회이종성위원장,과 회원(사진=서동진)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위원장 이종성)가 지난 23()한국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회장 가학순)에 김치냉장고(1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

 

후원된 냉장고는 ()한국척수장애인협회 아산시지회에서 취약계층인 저소득 척수장애인을 위한 무료급식소에 사용될 예정으로 10여년이 넘도록 사용한 김치냉장고가 고장이 나서 더 이상 수리도 어려운 실정이라는 소식을 듣고 흔쾌히 후원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종성 위원장은 연일 폭염으로 인하여 날씨가 무더워 지는데 김치냉장고가 고장 났다는 소식을 듣고 냉장고가 없으면 하루라도 김치 및 식자재를 보관할 곳이 없어 장애인분들이 점심식사를 하는데 불편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많았다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작은 정성이나마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전병관 경로장애인 과장은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계신 가운데 장애인 단체까지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아산시운영위원회 에서는 저소득층의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비롯 하여 지역 사회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하고 있으며 아산시 관내 사랑의 집 고쳐주기 . 크고 작은 재난재해 발생시 회원들은 솔선수범하여 재난현장에서 봉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