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5 12:32 (수)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꽃을 든 ‘승주레옹’ 포착!
‘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 꽃을 든 ‘승주레옹’ 포착!
  • 유선희 기자
  • 승인 2018.08.0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니X선글라스X화분 장착! 뜻밖의 불청객! 궁금!
▲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국민투데이]‘사생결단 로맨스’ 지현우가 꽃을 든 ‘승주레옹’으로 변신했다. 비니와 선글라스, 화분으로 폭소 만발 비주얼을 완성한 그는 이시영의 개원 축하 파티에 등장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에 지현우가 파티를 축하하기 위해 온 손님일지 아니면 뜻밖의 불청객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6일 한승주이 ‘레옹’으로 깜짝 변신한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 인아와 승주의 오해가 극에 달했다. 승주는 자신의 모습을 악의적으로 편집한 동영상이 퍼져 궁지에 몰려 결국 병원을 나오게 됐다. 그는 영상을 올린 범인을 인아라고 오해하면서 두 사람 간의 갈등은 최고조에 달했다.

공개된 스틸 속 승주가 검정색 비니와 동그란 선글라스를 쓰고 꽃 화분을 들고 등장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파격적인 비주얼로 나타난 그는 뭔가 매우 마음에 안 든다는 듯 떨떠름한 표정으로 박수를 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승주가 든 화분의 리본에 ‘개원’이라고 적혀 있어 관심을 모은다.

알고 보니 승주가 향한 곳은 인아의 병원 개원 축하 파티였던 것. 인아는 샴페인 병을 들고 개원 소감을 말하고 있고 차재환, 장지연, 유상범, 미운은 그런 그녀를 향해 훈훈한 축하를 건네고 있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승주가 건넨 서류를 보고 한껏 당황한 인아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인아는 눈앞의 서류를 보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는 이를 본 승주는 비아냥거리는 미소를 짓고 있어 승주가 건넨 서류의 정체는 무엇일지 그리고 두 사람 간 무슨 대화가 오가는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인아의 병원 개원 축하 파티에 승주가 깜짝 등장하면서 두 사람이 병원이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다시 엮이게 된다. 과연 승주는 인아를 도와줄 ‘레옹’일지 아니면 궁지에 빠뜨릴 ‘저승사자’일지 오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오늘 월요일 밤 10시 9-10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