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8-15 12:32 (수)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바다 앞 망연자실 털썩! 방파제 위 지현우 포착! 도대체 무슨 일? 궁금!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바다 앞 망연자실 털썩! 방파제 위 지현우 포착! 도대체 무슨 일? 궁금!
  • 유선희 기자
  • 승인 2018.08.0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바닥에 털썩 주저앉아 허망한 눈빛! 시선 집중!
▲ 세이온미디어, 중휘미디어
[국민투데이]'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이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바다 앞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모습이 포착됐다.

이어 물에 젖은 채 누군가에게 심폐소생술을 시도하고 있는 지현우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7일 바다 앞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승주와 주인아의 스틸을 공개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호르몬에 미친 ‘호르몬 집착녀’ 내분비내과 의사 주인아가 호르몬에 다친 ‘미스터리 승부욕의 화신’ 신경외과 의사 한승주를 연구대상으로 찜 하면서 벌어지는 호르몬 집중 탐구 로맨스 드라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1’ 이창한 감독이 연출을 맡고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김남희 작가가 극본을 맡아 유쾌하고 시원한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사생결단 로맨스'에서는 승주-인아-주세라-이미운 네 사람이 얽히고설킨 악연으로 한 집 동거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혀 다른 성격의 이들이 한 지붕 아래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며 이들의 순탄치 않은 동거 생활을 예상케 만들었다.

공개된 스틸에는 처연한 표정으로 바다를 바라보는 위태로운 모습의 승주가 담겨 있어 눈길을 모은다.

아울러 허망한 눈빛으로 바닥에 털썩 주저앉은 인아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인아의 망연자실한 모습과 승주의 아련하고도 슬픈 표정은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승주가 물에 흠뻑 젖은 채로 누군가에게 심폐소생술을 시도하는 모습과 눈물을 터뜨린 인아의 모습까지 일촉즉발의 응급현장을 예고하고 있어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사생결단 로맨스’ 측은 “뜻밖의 장소에서 마주한 승주와 인아가 예상치 못한 사건을 계기로 자신도 모르게 서로에 대한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된다”면서 “한 집 동거를 시작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변해갈지 함께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생결단 로맨스’ 7일 화요일 밤 10시 11-12회가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