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9-19 14:39 (수)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격이 다르다! 두 번째도 역시나 특급 게스트! 깊이가 다른 배우 한예리, 서울 편 주인공 된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격이 다르다! 두 번째도 역시나 특급 게스트! 깊이가 다른 배우 한예리, 서울 편 주인공 된다!
  • 유선희 기자
  • 승인 2018.09.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 서울 배경 영화 ‘최악의 하루’ 주인공 한예리와 함께 특별한 명장면 낭만 여행!
▲ MBC ‘토크 노마드’
[국민투데이] 깊이가 다른 배우 한예리가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의 두 번째 여행지인 서울 편의 주인공이 된다.

서울을 배경으로 한 영화 ‘최악의 하루’에서 공감 넘치는 연기를 펼쳤던 그녀가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영화 속 명장면을 함께 거닐며 직접 비하인드 스토리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측은 “배우 한예리 씨와 서울에서 두 번째 촬영을 마쳤다.

영화의 주인공과 함께 영화 속 명장면을 함께하는 특별함, 그리고 그녀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영화 이야기가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 네 명의 멤버와 어우러져 특별한 또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어냈다”고 전했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국내와 해외를 아우르는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명장면을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터져 나오는 고품격 토크와 시청자들에게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으로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의 출연, 첫 번째 게스트 구혜선에 이어 배우 한예리가 두 번째 게스트로 확정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예리는 현재 영화 음악을 다루는 라디오 DJ로 활동하며 영화, 음악, 예술에 뛰어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영화 ‘코리아’, ‘해무’, ‘최악의 하루’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청춘시대’와 같이 다양한 작품에서 공감 넘치는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예리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이 처음 출연하는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지만 자신의 영화 ‘최악의 하루’의 장소를 직접 소개한다는 특별함으로 남다른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자신이 사랑하는 영화, 음악, 예술 등에 대한 얘기까지 꺼내 놓을 예정으로,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도 색다른 케미를 뿜어낼 것으로 보인다.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 제작진은 “한예리 씨가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영화 속 명장면을 보는 듯했다. 이번 촬영지에서 느껴질 생생한 현장감이 시청자분들께도 전달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배우 한예리 씨와 저희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앞으로 출연할 작품이 기대되는 배우 한예리와 방송계 잡학 다식의 대표 김구라, 대한민국 최고 영화 평론가 이동진, 30년 내공의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정철, 무공해 매너남 남창희의 낭만 여행기는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되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은 ‘진짜사나이300’, ‘나 혼자 산다’로 이어지는 금요예능존의 첫 스타트를 끊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21일 금요일 밤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