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0-22 20:12 (월)
비영리봉사단체 축복봉사단,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 전해
비영리봉사단체 축복봉사단,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 전해
  • 이현준 기자
  • 승인 2018.10.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비영리단체 축복봉사단,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생수 500개, 음료 150개를 북부희망케어센터 진접나눔마켓에 전달
▲ 비영리봉사단체 축복봉사단 진접나눔마켓 물품 지원

[국민투데이] 남양주시 비영리단체 축복봉사단에서 지난 2일,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남양주시 북부희망케어센터의 진접나눔마켓에 생수 500개, 음료 150개를 전달했다.


김보미 단장은 “우리 회원들의 자그마한 노력과 보탬이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으며, 앞으로도 좋은 나눔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류시혁 센터장은 “나눔마켓은 지역 주민, 단체, 기업들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나눔공간이다.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축복봉사단은 이번 나눔실천을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식품 및 음료를 후원할 계획이다.

한편, 북부희망케어센터의 진접나눔마켓은 긴급지원대상자,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저소득층에게 월 1회 4품목의 생필품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