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4 21:44 (금)
‘라디오스타’ 강세정, 요리 못해도 괜찮아! 각종 스포츠 섭렵
‘라디오스타’ 강세정, 요리 못해도 괜찮아! 각종 스포츠 섭렵
  • 유선희 기자
  • 승인 2018.10.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강세정, 요리 못한다 솔직 고백! 몸 쓰는 걸 좋아하는 취미 부자!
▲ MBC ‘라디오스타’
[국민투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강세정이 요리를 못한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면서 각종 스포츠를 섭렵한 솜씨를 뽐낸다.

액션스쿨까지 경험한 그녀는 발차기와 물구나무 개인기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집중시킨다.

1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이휘향을 중심으로 드라마 상에서 그녀의 손 맛을 본 후배 배우 안재모, 강세정, 성혁이 출연하는 ‘아들 손자 며느리 다 모여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강세정은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어머니들의 워너비 며느리로 떠오른 배우. 이와 관련해 강세정은 최근 썸은 고사하고 소개팅도 안 들어온다는 사실을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강세정은 단아한 워너비 며느리 이미지와는 정반대로 요리를 못한다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자신이 활동적인 데다 몸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액션 스쿨을 섭렵하고 수상스키, 수영, 승마, 필라테스, 사이클, 골프 등을 취미로 가지고 있어 4계절을 돌아가며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매니아임을 인증했다고.

특히 그녀는 ‘라디오스타’에서 발차기와 물구나무를 선보여 큰 관심을 모을 예정. 강세정은 몸을 쓰는 개인기를 준비해왔고 공개된 사진처럼 화려한 발차기와 완벽하게 중심을 잡는 물구나무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강세정은 자신이 그룹 파파야로 데뷔한 것이 아니라며 직업과 이름을 모두 세 번 바꾸고 다시 ‘연기자 강세정’으로 돌아온 얘기를 꺼낼 예정이다.

또한 강세정은 임성한 작가의 드라마 ‘아현동 마님’ 출연 당시 대머리 가발을 착용한 상태에서 한복을 입고 ‘텔 미’ 춤을 춘 화제의 장면과 관련해 당시 상황을 설명하며 의외의 쿨내를 풍겨냈다고 해 시선을 집중시킨다.

발차기와 물구나무 개인기로 시선을 강탈할 강세정의 매력 넘치는 모습은 1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