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10:19 (목)
‘진짜사나이300’ 사관생도 9인, 늠름X절도 무장 ‘명예 소위 임관식’ 현장 공개
‘진짜사나이300’ 사관생도 9인, 늠름X절도 무장 ‘명예 소위 임관식’ 현장 공개
  • 유선희 기자
  • 승인 2018.11.0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군3사관학교’이어 ‘특전사’에 도전할 ‘300워리어’ 도전자 공개된다
▲ MBC ‘진짜사나이300’, MBC 예능연구소
[국민투데이] '진짜사나이300' 강지환-오윤아 등 육군3사관학교 도전자들의 ‘명예 소위 임관식’ 현장이 포착됐다.

대한민국 장교 정복을 멋지게 소화한 사관생도들의 늠름함과 절도가 넘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불굴의 여전사’ 오윤아의 대표자 선서에 이어 ‘에이스’ 강지환이 대표로 소감문을 발표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진 속 군기가 바짝 든 이들의 모습에 자랑스러움이 묻어난다.

2일 밤 9시 55분 방송되는 MBC '진짜사나이300'에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육군을 뽑는 '300워리어' 선발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육군3사관학교로 간 첫 번째 도전자들의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들은 3사관학교를 거친 이후 특전사 등을 주 무대로 '명예 300워리어'가 되기 위한 평가과정과 최종테스트에 도전하게 된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2일 강지환, 오윤아를 비롯한 도전자들이 대한민국 육군 장교로 다시 태어나는 '명예 소위 임관식'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진짜사나이300' 도전자들이 대한민국 장교 정복을 200% 소화한 모습이 담겼다.

강지환의 달라진 눈빛과 날카로운 경례의 손끝이 시선을 강탈하는 가운데 ‘불굴의 여전사’ 오윤아가 단상에서 육군3사관학교장과 마주한 모습도 포착됐다.

완벽한 비율의 정복 핏을 자랑한 오윤아는 이날 '명예 소위 임관식'에서 대표자 선서를 한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이어 홍석, 매튜 다우마, 이유비가 나란히 늠름한 표정으로 경례를 하고 있는 모습과 육군3사관학교장에게 “임관을 축하한다”라는 축하의 인사와 함께 계급장을 받는 김재화의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앙 다문 입술로 정면을 바라보는 김재화의 다부진 모습은 현역 장교라고 해도 믿을 만큼 손색이 없다.

특히 '에이스' 강지환은 54기 '명예 소위 임관식'에서 대표로 단상에 올라 소감문을 발표한 것으로 알려져 과연 그가 어떤 이야기를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단체 사진 속에는 강지환, 안현수, 홍석, 매튜 다우마, 오윤아, 김재화, 이유비 총 7명의 모습만 담겨있어 다른 사관생도들은 과연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들 중 ‘특전사’에 합류할 도전자는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진짜사나이300’ 측은 “오늘 방송에서는 강지환부터 리사까지 기쁨과 긴장, 뿌듯함과 아쉬움 등 만감이 교차하는 동기들과 마지막 인사가 전파를 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강지환, 안현수, 홍석, 매튜 다우마,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 9명의 도전자가 '300워리어' 도전을 위해 육군3사관학교에 입교한 가운데, 최정예 육군 '300워리어'의 멋진 모습으로 귀환한 '진짜사나이300'은 오늘 금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