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1-15 10:19 (목)
울진시장, “키즈&맘 중고장터 ”개최
울진시장, “키즈&맘 중고장터 ”개최
  • 이윤정 기자
  • 승인 2018.11.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어린이 ,온가족이 울진전통시장과 소통기회 마련
▲ “키즈&맘 중고장터 ” 안내문

[국민투데이] 울진군은 울진시장상인회주관으로 울진시장 내에서 오는 10일 오전11시부터 오후4시까지 청소년, 어린이, 온가족이 참여하는“키즈&맘 중고장터”를 개최한다.


2018년 중기부 공모사업으로 선정된 울진시장 특성화첫걸음사업의 일환으로 개최하는 본 행사는 청소년, 어린이들이 직접 판매자와 구매자가 되어 시장경제를 체험하고, 판매수익으로 기부도 하는 등 청소년,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경제의식 함양 및 정감 있는 전통시장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본 행사에는 청소년, 어린이들이 직접 자신의 중고물품을 팔고 사는 키즈&맘 중고장터, 울진시장의 다양한 좋은 상품들을 단돈 백원부터 시작하여 구매할 수 있는 백원의 경매, 가족 팀별 무료장보기 대회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백원의 경매는 수익금 전액 불우이웃돕기성금으로 쓰여진다.

이날 벼룩시장 셀러팀 중 원산지와 가격을 가장 재치 있게 잘 표시한 1팀과 미션수행 장보기 3팀에게는 상품이 지급되며, 이외에도 전통시장 방문자에게 솜사탕, 장바구니, 핫팩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행사 참가신청은 키즈&맘 벼룩시장 참여할 70팀, 무료장보기 행사에 참여할 16팀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울진시장특성화첫걸음사업단으로 행사전날인 9일까지 신청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울진군청 홈페이지를 참고 하면 된다.

김광대 일자리경제과장은“본 행사가 울진시장과 고객 간의 소통과 신뢰회복의 기회가 되고,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시장과 친숙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울진시장이 자주 찾고 싶고, 나날이 변모되는 시장이 되도록 상인회와 함께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