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전자,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 봄맞이 이벤트

-행사카드로 제품 구매하면 더블 캐시백 혜택-

  • 안순원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04.07 1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맞이 이벤트는 LG전자가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30일(일)까지 코드제로 핸디스틱 터보(S87GMW, S86GMW)를 행사카드로 구매한 이들에게 캐시백을 두 배로 증정할 예정이다.

혜택을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은 신한, KB국민, NH농협, NH BC카드 등 제휴카드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LG베스트샵과 백화점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이들에게는 캐시백 대신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코드제로 물걸레 핸디스틱은 핸디형과 스틱형을 결합한 2in1 핸디스틱 무선청소기에 물걸레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청소기 흡입구 바로 뒤에 물걸레 키트가 있어 흡입과 물걸레질을 한 번에 할 수 있다.

강력한 힘으로 먼지를 흡입하면 이 키트가 바닥에 남아 있는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닦아 주는 방식이다. 200cc 용량의 물통을 한 번 가득 채우면 32평(105m²) 공간을 청소할 수 있다. 스마트 물 공급 시스템이 장착돼 청소 내내 걸레질 하기 좋은 촉촉함을 유지한다.

프리필터(2중), 먼지통 필터(1중), 배기필터(2중)로 미세먼지를 5중으로 차단해 미세먼지가 청소기 외부로 다시 배출되는 것을 99%까지 차단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