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플몬, LG 스마트폰 G3·G4 수리 서비스 런칭

LG G3·G4 등 액정 파손, 침수 고장 시 애플몬 지점에서 수리 가능

  • 양준석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09 17: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몬은 수도권 10개 지점에서 LG 전자의 G3, G4 스마트폰 수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대표적인 아이폰 사설 수리업체인 애플몬(대표 조명인)이 서울 및 경인지역 총 10개 지점에서 LG전자의 G3, G4 스마트폰 수리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에 따라 LG전자의 G3, G4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LG 전자의 스마트폰 A/S 센터 외에도 강남역점, 건대점 등 가까운 애플몬 지점에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애플몬은 아이폰의 정품 부품을 직수입으로 원활하게 공급받아 수리 접수 즉시 현장에서 엔지니어가 정품 부품을 개봉해 수리하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어온 아이폰 수리 업체이다.

따라서 LG전자의 G3, G4 이용자들은 스마트폰 액정 파손, 스마트폰 물놀이 침수 등으로 인한 고장 발생시, 강남역, 건대, 서현, 야탑, 일산 등 가까운 애플몬 지점에서 LG 전자의 정품 스마트폰 부품을 사용한 수리 서비스를 즉석에서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LG 전자의 스마트폰 서비스 센터를 찾아가지 않고도 홍대, 용산 및 분당, 일산 등 애플몬의 수도권 10개 지점 중 가까운 곳에서 LG 전자 A/S처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게 된 것이다.

애플몬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공식 계정을 개설해 고객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면서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가까운 애플몬 지점의 위치 확인 및 소비자 게릴라 이벤트나 가맹점 문의는 애플몬 홈페이지 및 애플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