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12-12 06:09 (수)
안혜영 부의장,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참석
안혜영 부의장,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참석
  • 강대학 기자
  • 승인 2018.12.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5일 수원 이비스앰버서더 호텔에서 열린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에 참석했다.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 주관으로 경기도 중소기업의 혁신과 공정한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하여 경기도내 중소기업, 학계, 연구계 등이 참여하여 발족했다.  

안혜영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급변하는 기업환경 속에서 경기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등이 잘 적응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해온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회장 심옥주)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한 “요즘 기업인 행사에 갈 때마다 현장의 어려움을 토로하는 기업인들이 많다”면서,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이 중소기업의 혁신과 소상공인의 활력회복 모색을 위해 적극 노력하여 수도권 지역경제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해 달라”며 당부했다.

한편, 이영주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양평1)은 경기 중소기업 혁신과 공정포럼 출범식 기념 토론회에서 패널로 참여하여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와 경기도의회 등이 함께 지속가능한 성장모델을 연구하고 협력하여, 경기도 경제활성화 및 고용창출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