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용 의정부시장 12월 월례조회를 통해 당부
안병용 의정부시장 12월 월례조회를 통해 당부
  • 강대학 기자
  • 승인 2018.12.06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사진=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사진=의정부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12월 5일 월례조회를 통해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 줄 것과 각종 사업 마무리 및 새해 업무준비에 만전을 기해 줄 것, 철저한 준비로 겨울철 재해를 최소화해 줄 것 등을 당부했다.

특히 안 시장은 동국대학교 직원으로 근무할 당시 1시간 일찍 출근하고 2~3시간 늦게 퇴근하며 최선을 다했을 때 조직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경험을 소개하며 “인사업무는 조직에 기여한 평가를 공정하고 정확하게 하려고 애쓰고 있으니 신념을 갖고 각자 최선을 다해달라”고 밝혔다.

아울러 연말연시 음주로 인한 품위손상, 복무위반 및 비위행위로 공직자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이 없도록 공직기강 확립에 철저를 기해 줄 것과 2018년도 각종 진행 중인 사업 마무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2019년도 업무계획을 바탕으로 세부 추진계획 수립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이달에는 최근 혼돈의 국가적 상황 및 동절기를 맞아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찾아 방문하고 위로하고 어려울 때 더 큰 희망과 용기를 주는 흔들림 없이 서민을 위한 복지행정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 시장은 기습적인 폭설과 한파를 대비해 제설 및 관련 장비 등을 사전점검하고 내 집, 내 점포 앞 제빙·제설작업에 시민여러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