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시 장인수의장 경기언론인 연합회 의정 대상 수상

  • 강대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8.12.20 14: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은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은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은 20일 경기도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장인수 의장은 오산시는 지방자치가 실시된 1991년도에 비해 인구는 3.5배 늘어난 23만으로 급변하는 행정 수요와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의원 증원이 절실한 실정 등에 관한 근거를 마련하기 위해 의원정수를 현행 7인에서 9인으로 증원을 요구하는 “오산시의회 의원정수 확대 조정 건의안” 발의하는 등 시민의 권익보호를 위해 창의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장인수 의장은 “지방자치와 자치분권의 시대적 흐름 속에 시민의 대변인이라는 지역 의원의 임무에 더욱 충실하고자 소통하고 봉사하고 일 잘하는 반가운 오산시의회의 의정목표가 굳건히 뿌리 내릴 수 있도록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혼자 꾸는 꿈은 꿈으로 끝나지만 함께 꾸는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며, 다음세대를 위한 오산발전을 위해서 시민여러분들의 양손 꼭 잡고 걸어 나아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상은 지난 2011년 발족해 올해 8회째로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주최했으며, 2018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 격려함으로써 지방의회 역할을 제고하고자 시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