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트로트퀸 조정민, 맥심 표지모델로 관능미 발산
차세대 트로트퀸 조정민, 맥심 표지모델로 관능미 발산
  • 김미숙 기자
  • 승인 2018.12.29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정민 화보 (사진=맥심)
▲ 조정민 화보 (사진=맥심)

 

맥심(MAXIM)이 트로트 가수 조정민을 새해 첫 1월호 표지로 한 화보를 한정판으로 공개했다.

‘식사하셨어요’ 등의 친숙한 노래로 각종 TV 프로그램을 통해 ‘효녀 트로트 여신’, ‘음대 여신’, ‘군통령’ 등의 키워드로 실검 차트를 장악했던 가수 조정민은 실력을 쌓아오며 차세대 트로트퀸으로 부상했다.

가수 조정민은 평소 활달한 이미지로 세대를 아우르며 사랑을 받아 오면서 이번 2019년 1월호 맥심 표지 화보에서 다양한 수영복을 소화하며 절정의 관능미를 드러냈다.

가수 조정민의 맥심 표지는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확산됐다. "당연히 맥심 표지 모델할 줄 알았다", "2019년은 조정민의 해" 등의 좋은 반응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중이다. 당대 최고의 섹시 스타들이 장식해온 맥심 표지 모델 목록에 이름을 올린 조정민은 이번 화보로 '섹시 스타'의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조정민은 맥심과의 인터뷰에서 “나만의 색깔로 20대부터 50대, 그 이상까지 들을 수 있는 곡을 만들고 싶다”라며, “오는 2~3월 발표할 신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트로트 가수 조정민과 함께한 맥심 1월호에서는 게임캐스터의 전설, 캐스터 전용준, 유튜버 데이브와 빛베리, 프로레슬링 소사이어티(PWS), 미스맥심 화보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