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유진, '친유진파' 만들어낸 진정한 마리텔의 HOT셀럽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안유진, 케미 여신 '안댕댕'의 본방 기대치 뿜뿜 하는 비하인드 大공개

  • 유선희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9.03.29 20: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국민투데이]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있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 케미 여신 안유진의 면모가 빛나는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즈원 안유진은 강아지 같은 귀여움으로 ‘안댕댕’ 면모를 뽐내는가 하면 청초한 모습으로 예쁨을 폭발시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 시킨다.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45분 첫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측은 본 방송을 2일 앞두고 안유진의 이 세상 예쁨이 아닌 러블리함이 폭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비밀의 마리텔 저택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마리텔 V2’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이 각 방에 초대된 이들을 쥐락펴락하며 기부 챌린지를 이끌 예정이다.

정형돈&김동현&조남진, 강부자, 김구라, 몬스타엑스 셔누, 김풍 등은 마리텔 저택의 각각의 방에서 안유진의 진두지휘 하에 방송을 이어 나갔고, 그녀는 시청자 1만 명을 몰고 다니는 등 ‘친유진파’를 만들며 마리텔 저택의 핫셀럽으로 등극했다고 한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봄 햇살 같은 꽃미소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그녀는 해맑은 미소를 보이다가도 저택의 각각의 방에서 활약하며 앞으로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을 기대케 한다.

첫 방송을 단 하루 앞두고 있는 '마리텔 V2'에서는 시즌 1과 다르게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할 예정이다. 이들은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고 전해져, 과연 영광스러운 첫날 도네이션 목표액을 달성해 무사히 저택을 빠져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약 2년 만에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마리텔 V2’는 오는 29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