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뱅커’ 김상중-서이숙-채시라, 파헤치는 자 VS 숨기려는 자, 주저앉은 서이숙-고민에 빠진 채시라 마지막 선택은

‘더 뱅커’ 김상중-서이숙, 불꽃 대립 결과 밝혀진다

  • 유선희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9.04.11 16:58
  • 수정 2024.03.28 18: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더 뱅커’
[국민투데이] ‘더 뱅커’ 김상중과 서이숙의 갈등이 최고조로 치달은 현장이 공개돼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흔들림 없는 단호함으로 무장한 김상중과 바닥에 주저앉은 서이숙의 모습이 극명한 대조를 보이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대한은행 ‘채용 비리 사건’의 중심에서 ‘파헤치는 자’ 김상중과 ‘숨기려는 자’ 서이숙 사이에 불꽃 대립이 계속되는 가운데 과연 채시라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수목 드라마 '더 뱅커' 측은 11일 노대호와 전무 도정자 그리고 한수지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더 뱅커'는 대한은행 대기발령 1순위 지점장 노대호가 뜻밖에 본점의 감사로 승진해 '능력치 만렙' 감사실 요원들과 함께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지난 9-10회 방송에서 대한은행 내부의 ‘채용 비리 사건’을 수사하게 된 대호가 비리의 주축인 도전무와 팽팽한 대립을 펼치며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방송 막바지에는 도전무가 감사실을 습격해 난동을 부리며 이들의 대립이 극에 달한 모습이 공개돼 이후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대호와 도전무의 ‘감사실 불꽃 대결’로 긴장감이 정점에 오른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호한 표정의 대호와 울분에 가득 찬 도전무의 극과 극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도전무가 망연자실해 바닥에 주저앉은 모습과 허탈한 듯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은 그녀가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상황을 예상케 만든다. 은행장 강삼도의 신임을 얻어 인사권까지 손에 쥐며 권력 전쟁에 나선 도전무가 이 위기를 어떻게 벗어날지, 과연 그녀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수지가 도전무의 손을 꼭 잡은 채 미묘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모은다. 자신의 라인으로 들어오라는 도전무의 제안에도 흔들리지 않고 내내 신경전을 벌였던 수지가 과연 무슨 이유로 그녀의 손을 잡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대한은행에 새로운 권력 구도가 모습을 드러내며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상중-서이숙-채시라 사이에 불 붙은 불꽃 대립의 결과는 어떻게 될지 오늘 방송되는 ‘더 뱅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상중을 비롯해 채시라, 유동근이 이끄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 '더 뱅커'는 오늘 목요일 밤 10시 11-12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