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카카오티브이와 영상 콘텐츠 공모전 열어… 24일까지 모집
경기도, 카카오티브이와 영상 콘텐츠 공모전 열어… 24일까지 모집
  • 강대학 기자
  • 승인 2019.05.06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뉴미디어 콘텐츠 산업 저변 확대를 위해 카카오티브이(KakaoTV)와 ‘경기도&카카오티브이(KakaoTV)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열기로 하고 참가작을 24일까지 모집한다.

‘다 같이 떠나자! 경기도 여행’으로 ‘경기도’와 ‘여행’을 포괄하는 주제로 장르나 형식에 제한 없이 10분 내외 영상을 제작하여 제출하면 된다.

도는 심사를 거쳐 부문별 대상 1편, 우수상 3편, 장려상 10편씩 총 14편을 선정한다. 상금은 총 1,200만원 규모이며 대상 3백만 원, 우수상은 각 1백만 원, 장려상은 각 60만 원이 주어진다.

또, 수상자에게는 고양경기문화창조허브의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 지원 사업’ 참가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며, 응모한 모든 영상은 별도 심의를 거쳐 카오티브이(KakaoTV)를 통해 방송한다.

안치권 경기도 콘텐츠산업과장은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누구나 영상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고, 그런 영상을 만드는 사람들이 모여 창업과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 연결되고 있다”면서 “경기도는 뉴미디어 산업의 생태계 저변 확대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를 만들고 관련 산업을 육성시키고자 공모전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접수는 오는 5월 24일까지며, 이메일(kakaotv_hot@kakaocorp.com)로 참가신청서와 함께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콘텐츠진흥원 공식 홈페이지(http://www.gcon.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