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산시, 야맥축제 오는 24일 부터 이틀간 열린다

  • 김미선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9.05.10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산야맥축제
오산야맥축제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제6회 야맥축제가 오산 오색시장빨강길 일대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야맥축제는 오산 오색시장에서 개발한 수제맥주를 포함한전국의 다양한 수제맥주와 오산 오색시장 야시장, 문화공연이 어우러진 독특한 정취의 축제로 매년 수많은 수제맥주 마니아를 만들며 전국 각지에서 관광객이 찾고있다.

이번 야맥축제에서는 전국 24개 브루어리에서 생산한 독특한 수제맥주 120여종과숯불양꼬치, 샤오롱바오, 케밥, 뚬양꿍 쌀국수 등의 글로벌 음식과 함께 스탬프투어, 포토존 이벤트,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야맥축제를 세계적인 축제로 발전시키기 위해 오색시장 상인회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며, “올해 야맥축제는 오산시 지역화폐‘오색전’과 연계하여 관광객에게 할인혜택을 주고 이를 통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시는 야맥축제 행사기간 중 행사장에서 오산시 지역화폐 오색전으로 결제 시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수제맥주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것으로 알려졌다.

시 관계자는“야맥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오산 오색시장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