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야노시호x추사랑의 알로하 라이프…하와이 전통 춤까지
'마리텔V2' 야노시호x추사랑의 알로하 라이프…하와이 전통 춤까지
  • 김미선 기자
  • 승인 2019.05.2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의 ‘알로하 리얼 라이프’를 독점 공개했다. 방송 시작 전부터 야노시호와 추사랑의 하와이 일상은 많은 시선을 집중 시켰는데, 이번 독점 영상에서는 추사랑이 귀여운 하와이 전통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24일 오후 9시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이 하와이에서 인터넷 생방송을 둔 일상을 네이버 TV에 독점 공개했다.

독점 공개된 영상 속에서 야노시호와 추사랑은 리얼한 ‘하와이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어 인터넷 생방송을 앞두고 시장에서 장을 보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야노시호는 과일을 고르라고 했지만 추사랑은 장난감 반지를 고르는 등 현실 모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야노시호가 ‘사랑이 엄마’로 단호한 모습과 허당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딸 추사랑이 갖고 온 장난감 램프에 “그건 안돼”라는 단호함을 보이는가 하면 계산을 하고 주차 카드의 행방을 찾는 허당미 넘치는 모습으로 톱 모델이 아닌 ‘사랑이 엄마’의 모습을 생생히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추사랑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깜찍 발랄한 매력 랜선 이모와 삼촌들의 심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추사랑은 장을 보고 집으로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하와이 전통 춤을 선보여 치명적인 귀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앞니가 빠져 어눌한 발음으로 하와이 전통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야노시호와 추사랑이 살고 있는 하와이의 ‘추가(家) 네 일상’이 생생히 독점 영상을 통해 공개된 만큼, 본 방송에서는 어떤 ‘모녀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마리텔 저택 주인님의 막내딸’ 안유진과 함께 화려하게 컴백한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