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희철, '잘생쁨' 뽐내며 등장…"마흔 전에 결혼 하고파"
'미우새' 김희철, '잘생쁨' 뽐내며 등장…"마흔 전에 결혼 하고파"
  • 김여화 기자
  • 승인 2019.07.0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미운 우리 새끼'에 김희철이 출연해 잘생긴 외모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김희철은 평소 방송에서의 모습과는 달리 '모벤져스'와 만남에 잔뜩 긴장하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새로운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진행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는 김희철이 빛나는 외모로 등장했다. '모벤져스'는 "진짜 잘생기고 예쁘다"라며 격한 환영 인사로 희철을 반겼다.

'모벤져스'의 폭풍 칭찬에 힘입은 희철은 얼굴 덕분에 생긴 깜짝 놀랄 일화를 고백하며 '잘생쁨'을 셀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철에 따르면 그는 과거 오디션 당시, 예상치 못 한 실수로 오디션을 보지 못할 뻔 했다. 하지만 잘생긴 얼굴을 활용한 센스 있는 행동 덕분에 위기를 모면했다고. 당시의 센스 있는 행동이 무엇이었는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김희철은 마흔이 되기 전에 결혼하고 싶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서장훈이 "김희철 씨가 결혼해서 애 낳고 키우는 모습이 잘 상상이 가지 않는다"라며 현실 '절친'의 반응을 보이자, 김희철은 그럴 수밖에 없는 이유를 고백했다. 그것은 바로 과거 신동엽에게 들었던 결혼에 관한 파격적인 조언(?) 때문이었다. 김희철의 뜻밖의 폭로에 신동엽은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폭풍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7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