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탐정' PD "스릴러부터 코믹까지 다 되는 복합 장르물"
'좀비탐정' PD "스릴러부터 코믹까지 다 되는 복합 장르물"
  • 국민투데이
  • 승인 2020.09.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좀비탐정'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좀비탐정'의 심재현 PD가 작품의 특별한 매력을 직접 설명했다.

KBS 2TV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측은 15일 심재현 PD와 나눈 인터뷰를 공개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심재현 PD는 '좀비탐정'의 관전포인트에 대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좀므파탈' 좀비를 주목할 만한 요소로 꼽고 싶다"라며 따뜻함과 야성미를 동시에 지닌 독특한 좀비 캐릭터 김무영(최진혁 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색다른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새롭고 신선한 시도를 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며 "동시에 익숙한 재미를 균형감 있게 작품에 담아내기 위해 신경 썼다"라고 밝혔다.

심 PD는 또한 '좀비탐정'에 대해 "스릴러부터 코믹까지 다 되는 복합장르물"이라며 "좀비에 대한 관심도와는 별개로, 누구나 즐겁게 볼 수 있는 좀비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심 PD는 "배우분들의 불꽃 튀는 연기 향연 역시 중요한 관전 포인트"라고 전했다. 심 PD는 "모든 캐릭터의 콘셉트가 확실해서 표현하기 쉽지 않다"라며 "한 분 한 분 공을 들여 캐스팅했고, 감사하게도 각 배역별로 가장 원하던 분들이 함께해줬다"라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좀비탐정'은 오는 21일 오후 9시30분 처음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 2T에서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