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보도 스틸 공개 '눈길'

예측불허 재미 예고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 2월 개봉

  • 강대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21.01.18 18:40
  • 수정 2024.04.20 15: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투데이 강대학 기자] 2021년 가장 핫한 스타 조병규, 배누리, 태항호, 김규종까지 신선함과 개성 모두 갖춘 배우들이 선보이는 쇼킹 추리극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예측불허의 재미를 예고하는 보도스틸 7종을 공개했다.

제목부터 설정, 캐릭터, 스토리, 장르 모두 예측불허의 재미를 예고하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상승시키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지구 최대의 위기, 외계인을 찾아라! 과학 지식 100% 겁 200%로 똘똘 뭉친 외계인 연구 동호회 멤버들이 생애 최고의 위기를 맞이한 쇼킹 미스터리 코미디.

공개된 보도스틸은 외계인의 지구 침공에 대비하기 위해 지하 벙커로 모인 외계인 동호회 멤버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도건태’(조병규)를 비롯해, 자유영혼 ‘배수진’(배누리), 유일무이 외계인 연구원 ‘민두환’(이현웅), 프로참견러 ‘태하명’(태항호), 버터 금사빠 ‘윤진상’(윤진영), 흥 많은 오지라퍼 ‘스톤창’(전재형) 그리고 스타병 사랑꾼 ‘백마탄’(김규종), 평화주의자 ‘윤미미’(윤재)까지 영화 속 신박한 웃음을 책임질 이들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외계인 연구라는 공통점 하나로 난생처음 만난 이들이 과연 어떤 기발한 방식으로 비상 상황에 대비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흥미진진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녹아든 배우들의 유쾌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요절복통 코미디부터 반전 추리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2021년 첫 웃음을 예고하는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오는 2월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