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송재희,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홍보대사로 위촉

  • 국민투데이 webmaster@kukmini.com
  • 입력 2016.05.23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 협회장 김진수)는 4월 27일 더 팔래스호텔에서 인터넷 관련 산·학·협 단체장과 회원사 대표, 인터넷전문가들이 모인 자리에서 ‘2016 정기총회 및 협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인터넷 생태계 변화에 대한 강연과 함께 인터넷 전문가들의 신규 양성과 역량강화를 위한 적극적인 교육활동과 우수 인터넷 서비스 평가를 통해 기업 및 전문가들을 발굴하는 아이어워드코리아 시상식을 소개했다. 2016년 국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부주도형 연구과제 및 인터넷전문가 자격인증, ICT 산업전반의 포럼활성화 등의 미래계획을 발표가 진행되었으며 초대 회장, 2대 회장을 역임한 김진수 협회장과 3대 회장으로 선출된 김철균 협회장의 이·취임식이 진행되었다.

한편 홍보대사로 위촉된 송재희 씨는 이 자리에서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위촉대사로 위촉되어 기쁘고 영광스러운 마음이다”며 “인터넷 생태계 발전을 위한 협회의 다양한 행보들을 적극 홍보하고 대변하는 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 밝혔다.

새로 위촉된 송재희 씨는 ‘해를 품은 달’, ‘나만의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잘될거야’ 등의 TV 드라마와 ‘설해’, ‘킹콩을 들다’, ‘이브의 유혹’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선과 악을 넘나드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그는 현재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에서 지윤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016 홍보대사 위촉 모습이다(사진제공: 임프레스씨앤씨)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