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컬럼비아, ‘서핑 파티’ 참가자 모집 시작

선착순 15명 모집, 25일 강원도 금진 해변에서 진행 예정

  • 강대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16 14: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컬럼비아가 여름 맞이 워터스포츠 체험 행사의 마지막 프로그램 서핑 파티의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여름 맞이 워터스포츠 체험 행사의 마지막 프로그램 ‘서핑 파티(SURFING PARTY)’의 참가자 접수를 시작한다.

컬럼비아는 지난 5월 말부터 아웃도어 액티비티 대표 소셜 플랫폼 ‘아웃도어크루(OUTDOOR X CREW)’와 함께 새로운 워터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소개하는 ‘위 아 액티브 피플(WE ARE ACTIVE PEOPLE)’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서프 피트니스, 시티나이트 카약 등 이색적인 워터스포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이번 ‘서핑 파티’ 프로그램은 6월 25일(토)에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금진해변 세컨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진행되는 금진해변은 아름다운 경관과 조용하고 아늑한 서핑스팟으로 유명하다.

총 15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 희망 시 아웃도어크루 홈페이지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소정의 참가비를 지불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컬럼비아의 래쉬가드 신제품을 증정한다. 또 아웃도어크루의 서핑 전문 크루가 기본적인 수칙과 안전사항을 교육해 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