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브,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출시

  • 이귀정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20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컬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보브(VOV)에서 하늘을 찌를 듯한 롱래쉬 효과와 속눈썹이 쳐지지 않는 강한 세팅력의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바를수록 치켜 올라가는 ‘무중력 포뮬라’를 함유하여 속눈썹에 밀착된 마스카라액이 놀라운 래쉬업 효과를 선사하고, ‘수퍼 픽스 필름’ 성분이 아래로 뻗은 얇고 짧은 직모도 완벽하게 세팅해 오랜 시간 쳐짐 없이 고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브 굿바이 아이팬더 라인의 특장점인 눈 밑 번짐과 가루 떨어짐을 최소화해 지저분해질 염려 없이 깨끗하고 또렷한 눈가를 연출해준다.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깊고 풍성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속눈썹으로 세팅해주는 01호 볼륨세팅과 라인컬 브러쉬가 안팎으로 속눈썹을 한올 한올 강하게 고정시키는 02호 컬세팅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뷰티 방송 MC와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도 ‘무중력 세팅 마스카라’ 펫네임으로 불리면서 강한 세팅력의 마스카라로 주목 받고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그래비티 세팅 마스카라’는 H&B 스토어와 보떼, 화장품 전문점 등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