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일모모,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NEW 브랜딩 작업 및 홈페이지 오픈

  • 국민투데이 webmaster@kukmini.com
  • 입력 2016.05.23 22: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롭게 제작된 스타일모모 로고(사진제공: 스타일모모)

가발 전문 업체 스타일 모모(전 힐링모)는 약 8주 간 진행한 브랜딩 작업이 마무리 되었다고 밝혔다.

스타일 모모는 남성 및 여성 가발뿐만 아니라 항암환자가발까지도 전문적으로 판매 및 관리 서비스하는 회사로서 가발에 대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맞춤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는 기업이다.

이번 새로운 브랜딩 작업을 통하여 그 동안 운영해 오던 사명을 ‘스타일모모’라는 명칭으로 변경 하였으며, 회사 CI는 가발을 모티브로 하여 고급스러우면서 상징성을 부각할 수 있는 로고로 제작하였다.

신규 로고 작업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모바일홈페이지, 블로그 등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늘리기 위한 작업 또한 완료되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다가올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스타일 모모 는 이번 브랜딩의 새 단장은 2016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새롭게 시작하고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진행하였다며 브랜드의 분위기를 산뜻하고 상쾌한 느낌으로 재 단장하였으며, 브랜딩뿐만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타 사와 차별화를 가지고 다가가는 가발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하는 노력으로 진행된 일환이라고 밝혔다.

새단장을 기념하여 5월 중순부터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하여 고가의 가발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