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재명 시장·임종성 의원·최진기 강사 출연 ‘세대공감 토크 콘서트’ 9월 8일 개최

-새로운 정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는 국민 요구에 귀 기울이는 자리 마련-

  • 이현준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08.28 07: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최·주관 : 오마이스쿨 출연 : 이재명 시장, 임종성 의원 사회 : 최진기 강사

이재명 성남시장과 임종성 국회의원(광주시 을)이 오마이스쿨 최진기 강사와 함께 9월 8일 오후 7시 서초구 오마이스쿨 스튜디오에서 ‘Where are you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새로운 정부 출범, 4차 산업혁명, 새로운 부동산 정책 등 급변하는 사회적 이슈와 관련하여 국민들이 느끼는 고민과 사연을 직접 듣고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주최 측 오마이스쿨은 우리 시대의 현주소가 어딘지 함께 생각해보고, 새로운 시대에 맞는 방향성을 모색하는 자리라는 의미에서 이번 토크 콘서트의 이름을 Where are you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이재명 성남시장과 임종성 국회의원이 참석하는 가운데 인문학, 경제 등 다분야 강의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는 오마이스쿨 대표강사 최진기의 사회로 진행된다. 토크 콘서트에서 함께 대화할 세부 주제는 국민들의 참여로 수집한 고민과 사연을 바탕으로 결정한다.

이재명 성남시장, 임종성 국회의원, 최진기 강사와 직접 대화를 하고 싶은 많은 국민들의 사연 접수가 폭주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구체적인 고민과 사연을 보내준 국민 90명만 추첨하여 토크 콘서트에 초대할 예정이다.

9월 8일(금) 오후 7시부터 진행될 토크 콘서트 ‘Where are you’는 오마이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