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강호 주연의 ‘택시운전사’ 개봉 5주차 예매 1위 탈환

  • 강대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08.30 17: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택시운전사 포스터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주연의 ‘브이아이피’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송강호, 유해진 주연의 ‘택시운전사’는 1150만 관객을 동원하며 역대 흥행기록에 도전 중이다. 이번주는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주연의 ‘킬러의 보디가드’와 뤽 베송 감독의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택시운전사’가 예매율 19.6%로 개봉 5주차에 다시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코믹수사액션 ‘청년경찰’은 예매율 15.9%로 2위를 차지했다. 엘리트 보디가드가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코믹 액션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는 예매율 12.7%로 3위에 올랐다.

‘브이아이피’는 예매율 11.8%로 4위를 차지했고, 뤽 베송 감독의 SF 액션 블록버스터 ‘발레리안: 천 개 행성의 도시’는 예매율 11.3%로 5위에 올랐다. 샤를리즈 테론, 제임스 맥어보이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아토믹 블론드’는 예매율 4.4%로 6위를 기록했다.

다음 주는 설경구 주연의 ‘살인자의 기억법’이 개봉한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알츠하이머에 걸린 은퇴한 연쇄살인범이 새로운 살인범의 등장으로 살인습관이 되살아나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니콜 키드먼, 커스틴 던스트 주연의 ‘매혹당한 사람들’과 공포영화 ‘그것’이 개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