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스코, ‘세스케어’ 환경위생용품 선물세트 선보여

  • 김미선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09.08 14: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코 환경위생전문가가 추천하는 세스케어 주요 제품 5종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사장 전찬혁)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자사 환경위생용품 브랜드 ‘세스케어(cescare)’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8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스코는 이번에 출시되는 추석 선물세트 8종에 세스케어 주요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하여 복합 제품 패키지 5종과 단일 제품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세스케어 추석 선물세트에 포함되는 주요 제품 5가지는 주방세제 프리미엄, 주방세제 라이트, 핸드워시 퓨어폼, 기름때세정제 파워, 주방수세미 3종 세트 등이다.

‘세스케어 주방세제 프리미엄’은 천연유래 계면활성제(APG) 및 천연 항균 효과를 지닌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하여 풍부한 거품을 유지하면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다.

‘세스케어 핸드워시 퓨어폼’은 풍부한 거품타입의 부드러운 손세정제로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세스케어 기름때세정제 파워’는 기름때를 용해시키는 강력한 세척력으로 오븐, 그릴, 후드 등 주방기구부터 주방바닥까지 찌든 기름 세척에 탁월하다. 또한 풍성한 거품이 정확하게 분사되는 폼건 분사방식으로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스케어 주방수세미 3종세트’는 스폰지, 망사, 천연펄프 3가지 타입의 다목적 수세미로 세스케어 주방세제와 함께 사용할 경우 적은 세제로도 우수한 세척력을 보이며 풍부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 더 경제적이다.

세스케어 추석 선물세트는 세스코 멤버스 고객의 경우 세스코 쇼핑몰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그 외에는 고객센터 또는 전국 세스코 환경위생전문가를 통해 주문하면 된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세스코 멤버스 고객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