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회 한강낚시페스티벌, 4월 7일 개최

-봄꽃과 함께 펼쳐지는 ‘한강낚시페스티벌’과 ‘한강낚시대회’-

  • 이귀정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7.04.03 17: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낚시페스티벌 포스터

한강에서 제2회 한강낚시페스티벌이 열린다.

7일부터 9일까지(10:00~18:00) 3일간 여의도 한강 공원 수영장에서 온 국민이 ‘신나go 배우go 즐기go’를 모토로 2017년 한강낚시페스티벌과 한강낚시대회 개최로 100여개의 낚시 업체와 아웃도어 업체, 캠핑 업체 등 각종 레저스포츠를 대표하는 업체가 참가하는 전시박람회를 열 계획이다.

낚시페스티벌의 부대행사로는 물고기 페이스페인팅, 즐거운 낚시 대회, 맨손 붕어 잡기 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열리며 버스킹 공연, 7080,공연 등 문화 행사를 곁들인 대규모 축제 형태로 진행된다.

특히 공연 행사로는 우리나라의 7080 문화를 대표하는 건아들과 미씨 밴드인 맘마미아가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국악, 포크, 클래식, 어쿠스틱 등의 다양한 버스킹 공연이 동시에 진행된다.

한편 8, 9일 오후 1시에는 어린이 낚시 강습이 있을 예정이며, 매일 3시부터 미니 낚시 게임 등 부대행사가 열린다. 행사를 기획한 토브콤은 ‘한강낚시 문화축제’로 아름다운 한강, 꽃피는 계절에 연례행사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 페스티벌은 서울특별시 낚시협회가 주최·주관하며 서울특별시체육회, 대한낚시협회, 한국낚시협회가 후원하고, 한국낚시방송 ftv가 주관 방송으로 진행하게 된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