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중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프로젝트 ‘이지뷰티’ 1기 모집

이지웹피아, 뷰티와 트렌드에 관심이 있고, 중국 문화를 좋아하며, 콘텐츠 창작자나 관심이 있는 누구나

  • 김형만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10 10: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뷰티 홍보 포스터

국내의 수많은 중소기업 업체들의 중국 쇼핑몰 시장 진출을 함께하고 있는 (주)이지웹피아가 올해 K-Beauty 콘텐츠 강화를 위해 한·중 동시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프로젝트 ‘이지뷰티’ 1기를 모집한다.

본 행사는 뷰티와 트렌드에 관심이 있고, 중국 문화를 좋아하며, 콘텐츠 창작자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연령 및 성별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주)이지웹피아 공식 카페인 ‘타오바오 파트너 TP’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한국 20명, 중국 20명으로 총 40명이며,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이 20일~21일 주최하는 중국 파워셀러 초청 전자상거래 교육 및 매칭상담회 행사 때 중국 내 유명 100만 팔로우 및 50만 팔로우 뷰티 크리에이터인 ‘SISI‘(쓰쓰)와 ’소마녀‘ 초청 강연 및 시연 행사에 참석할 수 있다.

(주)이지웹피아는 1차로 한·중 이지뷰티를 선발해 3개월 동안 중국 문화, 언어 교육 및 영상 콘텐츠 제작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국내 수많은 화장품 중소기업 업체들의 제품 지원을 통해 이지뷰티들의 콘텐츠 제작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추후 번역 작업을 통해 (주)이지웹피아 자체 동영상 플랫폼인 k-beauty.tv에 업로드 후 중국 소비자들의 판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중국 내 판매된 상품에 따라 런닝 게런티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수료식 때 상금과 함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5월 30일부터 시작된 ‘이지뷰티’ 1기 모집은 15일에 신청 마감 예정이며, 16일에 최종 발표 후 선발된 인원에 한하여 20~21일 중기청&중진공이 주최하는 ‘중국 파워셀러 초청 전자상거래 교육 및 매칭상담회’에서 국내외 50여개의 중소기업 화장품 업체와 함께 설명회 및 중국 뷰티크리에이터의 노하우를 전수받는 등 만남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