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쓰백’ 나다, 마지막 무대서 폭풍 오열

“첫방송 후 속상하기도, 모든 무대에 최선 다했다”

  • 강대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21.01.27 18:52
  • 수정 2024.04.26 19: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투데이 강대학 기자] 가수 나다가 ‘미쓰백’ 마지막 무대에서 눈물을 흘리며 아쉬움을 표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 최종화에서는 6개월의 여정을 마무리하는 언택트 콘서트가 펼쳐졌다.

“막상 끝이 나니 섭섭하다”고 마지막 콘서트에 임하는 소감을 전한 나다는 소율과 버나드박의 듀엣 무대 랩 피처링에 참여하는 것을 시작으로 ‘탄타라’, ‘어부바’ 등을 선보이며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 가운데 나다의 ‘훈남 오빠’ 윤지현 씨가 이번 언택트 콘서트에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나다는 “보컬적인 면에서도 많은 가능성들을 봐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미쓰백’을 통해 새로운 팬층을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미쓰백’에서 내가 우승하지 못한 곡들도 모두 내 인생곡이다. 모든 노래에 최선을 다했고 내 마음 속에는, 누군가의 마음속에는 영원히 기억에 남을 수도 있으니 그게 인생곡이 아닐까 싶다”고 심경을 밝혔다.

또 나다는 ‘미쓰백’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전체 곡 ‘피날레’를 선보이며 감탄을 유발했다. 모든 무대를 마친 후 나다는 폭풍 눈물을 흘리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멘토 백지영을 부둥켜안은 나다는 하염없이 눈물을 쏟으며 애틋함을 표해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뭉클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나다는 “래퍼 이미지가 강해서 ‘네가 거기를 왜 나가?’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속상했다. 그러나 많은 도전을 하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나다는 지난 해 ‘내 몸 (My Body)’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약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