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ONTENT TOKYO 2016' 개최...6월 29일부터

개인 크리에이터 700명과 프로덕션 기업 190개사가 한 자리에 집결

  • 김창수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13 18: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0여 명의 개인 크리에이터와 190개 제작사가 CONTENT TOKYO 2016에 집결한다.

일본 최대 콘텐츠 비즈니스 전시회인 CONTENT TOKYO 2016이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광범위한 분야의 개인 크리에이터 700명과 프로덕션 기업 190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세계 최대급! 700여 명의 크리에이터가 제5회 Creators’ Expo에 참가

매년 규모를 확장하고 있는 Creators’ Expo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디자이너, 게임 개발자, 사운드 개발자 등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참가한다. 매년 본 전시회를 통해 많은 유망한 인재가 발굴되고 있으며 다수의 비즈니스가 성사되고 있다.

대기업부터 독창적인 회사에 이르기까지. 190개사가 제4회 Production Companies Expo에 집결, 이번 Production Companies Expo에는 190개사가 10개 존에 참가한다.

· 게임 존

· 웹/앱 존

· 동영상/CG 존

· 광고/디자인/프린팅 존

· 콘텐츠 비즈니스 지원 존

· 음악/사운드 존

· 책/잡지 존

· 애니메이션/만화 존

· 일반 존

· 지방자치단체 존

참관자는 전시된 기술과 콘텐츠를 확인하며 콘텐츠 제작을 의뢰하거나 공동제작할 파트너사를 물색할 수 있다.

 

CONTENT TOKYO 내 6개 전시회에 1,530개사 참가

CONTENT TOKYO에는 제4회 Production Companies Expo, 제5회 Creators’ Expo, 일본 최대 캐릭터/브랜드 라이선싱 비즈니스 전시회인 제6회 LICENSING JAPAN, 모든 최신 콘텐츠 기술이 전시되는 제2회 Advanced Content Technology Expo, 제4회 Content Solutions Expo, 제2회 Content Marketing Expo가 동시에 개최된다. 본 6가지 전시회에는 총 1,530개 업체가 참가할 예정. 콘텐츠 산업에 관여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참석하길 바란다.

온라인으로 참가사 및 전시제품 사전 확인 : www.content-tokyo.jp/en/eguide/

 

업계 리더가 연설하는 관련 컨퍼런스(무료)

넷플릭스의 데이비드 리,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샌드라 카프만, 영화 ‘진격의 거인’ 감독 오노우에 가츠로 등이 발표자로 나선다.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만석이 되기 전에 사전 신청을 추천한다.

무료 초대권 신청

CONTENT TOKYO 2016 초대권으로 6가지 모든 전시회에 입장할 수 있다.

초대권 신청: www.content-tokyo.jp/en/inv/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