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얀트리 웅가산, 1박 무료 혜택 제공 나이트 온 어스 패키지 출시

  • 안순원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20 11: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웅가산이 2박 이상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나이트 온 어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2박 이상 예약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나이트 온 어스(Night on Us)’ 패키지를 선보였다.

‘나이트 온 어스’ 패키지는 2박 이상 예약한 여행객을 대상으로 1박 무료 숙박 및 미니 바 무알콜 음료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3박 예약 시 리조트~공항 간 왕복 교통편이 추가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2017년 3월 27일까지 풀 빌라 가든뷰에서 2박 또는 3박 이상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1박 요금은 한화 약 49만원(1,542 디르함)이다. 풀 빌라 가든뷰는 403㎡에 달하는 부지에 침실과 거실을 포함한 생활 공간은 물론 전통식 오두막과 정원, 10m 길이의 인피니티 풀 및 전용 제트풀이 마련되어 있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약 13km 떨어진 발리섬 최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모든 투숙객에게 공항까지 무료 셔틀버스 또는 전용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발고도 70m에 이르는 절벽 끝에 자리해 인도양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총 73채의 풀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고풍스러운 발리 전통의 분위기와 최상급 현대식 생활 양식이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정통 인도네시아 요리부터 입맛을 돋우는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반얀트리 웅가산의 스파 서비스는 여행객의 피로회복을 도울 아시아풍의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리조트 근처에는 섬의 명소인 울루와뚜 사원과 누사 두아(Nusa Dua) 해변이 있어 발리 고유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예약 및 기타 문의는 반얀트리 웅가산 공식 예약 메일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