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리화장품, 롯데몰 월드타워 주부 바자회 성황리에 마쳐

  • 김미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06.27 16: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이 24~25일 참여한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국내 한방헤어케어를 선도해오는 ‘댕기머리’로 유명한 두리화장품이 24~25일 이틀간 롯데몰 월드타워에서 참여했던 바자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롯데몰에서 열린 바자회는 20대 후반에서 30대 유아를 둔 엄마 모임인 ‘마마켓’ 파워블로거들과 관람객들을 상대로 진행됐다.

‘댕기머리’ 두리화장품은 이번 바자회에 참여해 주부 파워블로거들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방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 제품들을 저렴하게 제공해 인기를 모았다. 특히 출산 후 탈모로 걱정하고 있던 주부들에게 큰 반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판매된 ‘댕기머리’ 제품은 두 종류로 직접 달인 진한 한방성분에 동백오일 성분을 더한 홈쇼핑 인기 제품 ‘들애수’와 제주 유채 씨앗 오일로 모발에 생기를 더해주는 ‘옐로우블라썸’이다.

특히 ‘들애수’는 홈쇼핑 런칭 당시 매진 사례를 기록했던 만큼 행사 날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모았고 바자회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두리화장품은 두피 건강 악화와 탈모로 인해 고민이 많았던 여성 소비자분들께서 ‘댕기머리’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셨다며 소비자분들이 가진 탈모 및 머릿결 개선에 대한 열망을 이뤄드릴 수 있도록 더욱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