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경기 흥행을 위해!' 김천시스포츠산업과, 김천시축구협회,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

  • 김미숙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24.02.23 14:55
  • 수정 2024.04.28 23: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경기 흥행을 위해!' 김천시스포츠산업과, 김천시축구협회,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

[국민투데이 김미숙 기자] 김천시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23일, 김천시스포츠산업과(이하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 티켓북 릴레이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김천상무 홈경기 흥행을 위해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는 올해도 구매 릴레이를 이어간다.

스포츠산업과는 올해도 김천시 실과소 중 가장 먼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참여하며, 3년 연속 릴레이를 이어갔다. 행사에는 김종현 스포츠산업과장을 비롯해 서차석 팀장, 김진환 팀장, 홍성우 팀장, 김동규 팀장이 참여했다.

김종현 과장은 “지난 시즌 김천상무가 K리그2 우승을 확정지었을 때 무척 기뻤다. 올해 김천상무의 홈경기 흥행과 축구로 하나 되는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스포츠산업과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천시축구협회도 티켓북 구매 릴레이를 이어갔다. 정용필 회장과 함께 김광국 부회장, 김동완 부회장, 박규환 부회장, 최영일 부회장, 이민승 전무이사, 여인홍 시설이사, 한효승 이사, 심정헌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정용필 회장은 “김천상무의 2024시즌 홈경기 흥행을 위해 김천시축구협회도 힘을 모았다. 올해 이번 시즌 김천상무가 K리그1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작년 스포츠산업과와 김천시축구협회가 티켓북 구매 릴레이에 동참해 주셔서 우승에 큰 힘이 됐다. 올해도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을 내도록 힘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켓북 구매를 비롯하여 릴레이 행사에 관련된 문의는 김천상무 사무국 마케팅팀(070-4105-1138)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