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C그룹 가족봉사회,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400만 원 상당 운동화 37켤레 기탁

  • 이귀선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24.03.05 13:24
  • 수정 2024.04.28 04: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그룹 가족봉사회,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400만 원 상당 운동화 37켤레 기탁

[국민투데이 이귀선 기자] KC그룹 가족봉사회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400만 원 상당의 운동화 37켤레를 기탁해 지난 2월 29일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성시 미양면에 위치하고 있는 ㈜케이씨를 포함하여 7개 관계사 (㈜케이씨텍, ㈜케이씨이앤씨, ㈜케이씨이노베이션, ㈜케이씨인더스트리얼, ㈜케이씨파츠텍, ㈜케이씨투자파트너스)로 이루어진 KC그룹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기업사회공헌단으로 활동 중이며 안성시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어린이날 기념 장난감 후원, 노인 보행 보조기 지원, 지역아동센터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봉사, 취약계층 급식 지원, 저소득층 명절 맞이 추석 꾸러미 나눔 등 2005년부터 매년 활발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운동화는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새 학기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KC그룹에 소속된 임직원들의 기부금으로 마련됐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교환권을 제작해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수요처를 통해 지원이 꼭 필요한 복지 소외계층에게 배분했으며, 교환권을 받은 청소년들은 일정 기간 내 지정된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자신이 원하는 운동화를 구매할 예정이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매번, 뜻깊고 실효성 있는 기부로 지역복지 발전에 힘쓰는 KC그룹의 의미 있는 행보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 청소년들이 새 운동화를 신고 내딛는 발걸음마다 희망과 설렘으로 가득 찬 학교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