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께하는 한숲,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행복한 KB산타마을 선물공장 봉사활동 실시

  • 김형만 기자 010@kukmini.com
  • 입력 2016.12.21 0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kb국민카드 직원과 트와이스, 함께하는 한숲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b 행복한 싼타공장 선물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사진제공: 함께하는 한숲)

14일 kb국민카드 본사에서 kb국민카드 직원과 트와이스, 함께하는 한숲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b 행복한 싼타공장 선물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이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국민카드 창사 5주년을 맞아 가장 많은 규모인 500박스를 제작, 후원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아동들이 좋아하는 레고, 부루마블, 학용품, 간식박스로 구성해 안양, 구로, 금천, 광주, 서대문, 은평구 등의 저소득 가정 아동과 kb국민카드가 진행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참여하는 저소득 가정 및 시설 아동들에게 전달되었다. 이날 선물박스는 당일 배송되었다.

서대문구 사회복지정책과 담당 팀장은 “내용물을 보고 모든 직원들이 놀랐다. 이렇게 알차게 구성된 선물꾸러미는 처음인데 아이들이 받으면 정말 좋아할 것 같다. 준비해주신 국민카드와 함께하는 한숲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와 함께한 kb행복한 싼타공장은 국민카드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저작권자 © 국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